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샤오미 미지아 2세대 신형 에어펌프1S MJCQB04QJ 사용후기
    워라벨/자동차 MOT 2021. 9. 6. 18:49

    샤오미 에어펌프



    요즘 너무나 바빴네요.

    육아는 항상 하는 것이고, 회사일도 너무 바쁘고, 아버지 사업도 도와드리다 보니 정말 시간이 없네요. 

    저는 본디 타이어에 굉장히 예민한 사람입니다. 차가 앞으로 안가는 건 괜찮은데, 브레이크가 안 잡힌다든지, 차바퀴 이상이 생긴다면 정말 큰 사고로 연결될 수 있지요.

    요즘은 TPMS(타이어공기압센서) 가 대부분의 차에 장착되어 있어 계기판에서 타이어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. 이전에는 시거잭에 연결해 타이어 공기압을 보충했었는데 기다란 선을 바퀴마다 가져와서 보충하는 게 힘들었습니다.

    하지만 이번에 샤오미 2세대 에어펌프가 할인을 많이 하길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
     

    <기존 1세대와 차이>

    ① 충전포트 c타입으로 변경
    ② 속도와 충전량 향상(2배 이상 빨라졌고, 지속시간도 45% 향상)
    ③ 고정밀 실린더 적용
    ④ 기압센서 정밀도 향상
    ⑤ 충전압력 예약 설정 기능 추가

    샤오미 에어펌프



    샤오미 에어펌프는 미리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사용이 간편합니다. 자동차 외에도 오토바이, 자전거, 공 등에도 바람을 넣을 수 있습니다. 이는 미리 공기압을 설정해 바람을 넣고자 하는 대상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. 나름 신경을 쓴 게 라이트 기능도 있어서 플래시도 없는 극한의 상황에서 한 번씩 쓰일 것 같네요^^

    샤오미 에어펌프
    마스크보다 작네요



    구성품에 파우치나 밸브 어댑터가 있어 차에 두기도 좋습니다.

    사용방법은 호스를 끼우고 공기압을 맞추고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작동합니다. 현재 타이어 공기압도 확인 가능하니 괜찮은 제품입니다.

    샤오미 에어펌프



    이 제품도 굳이 단점을 꼽자면 소음! 부디 실내에서 하시는 건 자제하시고, 야외에서 소음과 관계 없는 곳에서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.(소음 80 데시벨)

    또 타이어 4개에 사용하고 나니 호스가 굉장히 뜨거워지던데, 스펙상 타이어 8개를 주입하면 호스가 멀쩡할지 의문이 들긴합니다.^^ 타이어가 4개라 얼마나 다행인지 ㅋ_ㅋ


    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