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미스클럽의 경우 2008년 우리나라에 2008년 수입차 전용 네비게이션 등을 출시했다. 이후로 자동차 오토 도어락, 사이더미러 락폴딩, 혼다와 포드 자동차 원격시동, 폭스바겐 순정 네비 시스템, BMW & 폭스바겐 & 아우디 & 마세라티 & 볼보 & 르노삼성 & 만트럭 & 페라리 &포르쉐 등 수입차 공식 옵션 업체로 선정되어 썬팅과 하이패스 등을 공급한다. 주로 수입차의 딜러표 서비스 전용 필름이라는 말이다.
1. 스미스클럽 플럭스(FLUX) 농도 30% TSER : 63.4% <10년 보증>
- (승용기준) 전체 70만원, 스미스클럽의 재미있는 점은 전면 & 측후면 & 썬루프 등을 전체로 다 할시 할인이 꽤 된다는 것이다. 예를 들어 각각 하면 전면 32만원 & 측후면 38만원 & 썬루프 10만원 이다. 하지만 전체를 시공시 굉장히 할인된 가격으로 시공이 가능하다.
- 금속성분이 들어간 반사필름으로 색상은 에메랄드 그린이다.
- 스미스클럽의 또하나 재미있는 점은 70% 썬팅 농도를 가진 필름이 있다는 것이다. 타 썬팅 브랜드의 경우 대부분 50% 정도까지가 최대인점을 볼 때 굉장히 잘하는 것 같다.
2. 스미스클럽 플렉스(FLEX) 농도 30% TSER : 42% <5년 보증>
- 가격 확인 불가
- 실망스러운 TSER 수치와 보증기간이다. 홈페이지에도 비금속 필름이라 전파 수신 장애가 없다고 명시해놓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