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사천 냉면전문점 ‘한옥’ 삼천포 육수맛
    워라벨/일상을 벗어나 2021. 9. 13. 22:53



    사천 케이블카를 타고 주변에 식당이 많이 있지만, 관광지 주변에서 식당 가기 참 부담스러워 삼천포 시내로 검색! 숲뫼길쪽에 위치해있고 전용주차장까지 있어 주차 걱정은 없었다.



    새로 생긴 한옥 이란 식당을 찾아 고고!!! ??? 외관이 상당히 삼천포스럽지 않은 이 모습은??? 입구와 정원이 상당히 멋짐



    고급스러운 느낌의 정원을 지나 반자동 문을 열고 들어가니 젊은 남자 직원이 넘나 친절했다. (빈말이 아니라 처음부터 끝까지 몹시 친절 ;; 사천에 사는 사람이라면 굳이 룸은 필요 없는데, 약간의 고급진 느낌이 필요하다면 여기 한옥이 적합한 듯했다.



    전체적으로 내부가 크고 넓고 편안했다. 메뉴는 물 비빔냉면, 육회비빔밥, 수제 떡갈비를 주문했다. 사실 떡갈비는 아이가 먹을 용도였는데, 밥을 먹지 않아 나의 차지였다.



    물 비빔냉면과 육회비빔밥은 괜찮았는데, 수제 떡갈비는 다소 소소한 느낌이었다. 다만 아이가 먹었다면 딱 알맞았을 삼삼한 맛이다. 냉면이 일반 고기육수가 아니라 해물육수라 그런지 시원하니 맛있었다. 진주식 냉면에 해물육수라 특이했다.

    수제떡갈비 자체만으로 보면 심심한 맛인데, 냉면과 같이 어우러지면 꽤 맛있었다. 그리고 양파절임과 떡갈비를 같이 먹어도 맛있었다. 일부러 그렇게 만든 건가? ㅋ_ㅋ

    케이블카 타러 와서 주변에 맛도 없고 비싼 식당 대신 차로 10분 더 가서 가격 괜찮고, 맛 좋은 식당을 추천하는 바이다.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